공지사항
로그인   |   회원가입   |   고객센터

서비스 이용후기


  • 강력추천  
  • 대략만족  8
  • 개선요망  
  • 이벤트당첨후기  
  • 불만고객 마케팅  


 
작성일 : 16-10-14 16:05
[서비스] ■ 20세~70세 남여 모집 ■
 글쓴이 : 부업주부
조회 : 395  
집에서 일하실분(주부가능)

■ 20세~70세 남여 모집 ■

-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샘플글 복사붙여넣기(하루1~4시간)

-간단한 부수입으로 용.돈벌이도 가능

-주부.대학생,직장인,취업준비생 누구나 환영(집근무가능)

↓ 자세한 업무내용/ 월급통장 확인가능

blog.naver.com/nimp0627 -- 클릭
수정이의 꾸준한 수익비결! -- 클릭

 
 

Total. 124
이미지    제목/내용 등록일 조회수
[124] [서비스] #집에서 간단한 부업 하실분 모집합니다#
 집에서 근무하실분 모집합니다 - 만 19세이상 남녀.집근무- 간단한 홍보자료입력 /본사이미지자료제공- 평일&주말 본인자유 - 주부/ 직장인/대학생/취…
10-31 305
[123] [서비스] ■ 20세~70세 남여 모집 ■
집에서 일하실분(주부가능)■ 20세~70세 남여 모집 ■ -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샘플글 복사붙여넣기(하루1~4시간)-간단한 부수입으로 용.돈벌이도 가능-주부.대학…
10-14 396
[122] [쇼핑] 제사음식대행-여수 서시장 내 "주부떡집"
올해도 조상들께 제를 올렸답니다. 음식준비로 엄청 스트레스 받던 지난 날이여 안녕!!! 굿바이 짜이찌엔!!!! 올해는 음식대행업체인 주부떡집에서 음식을 준…
11-22 2251
[121] [교육&문화] 메가박스 신대지구점
넓고 깨끗하고 팔걸이 내꺼 니꺼 따로 되고 좌석앞뒤간격 넓고 좋네요 M관만 그런가요 ㅎㅎ 어제 처음 나의사란나의신부 보고왔어요 사진첨…
10-09 2023
[120] [맛집] 갯벌촌에서 블루베리님과 (7)
순천만에 위치한 순천맛집 갯벌촌에서 블루베리님과 번개팅 갑자기 오전에 전화오셔서 5월에 당첨된 쿠폰 을 가지고 (블루베리) 순천만에 찾아갔습니다. …
05-15 3185
[119] [서비스] 메가박스 (8)
이번달에 받은 쿠폰으로 영화보러왔어요 멤버쉽으로 쿠폰까지 공짜~~ 잼나게 보고올게요^^
04-25 1536
[118] [맛집] 설빙당첨되서다녀왔는데.... (16)
설빙 다녀왔어요~ 거기서 치즈빙수 시켜먹고 당첨된건 포장해왔는데.....토스트랑 빙수당첨인데 토스트는 포장을 안해주셨네요ㅠ 쿠폰에 인절미 설빙이라고…
03-08 3108
[117] [카페] 파ᆞ파ᆞ빈ᆞ스 (10)
순천 CGV영화관에서... 중앙동 가는 일방통행로를 지나다보면,,,
01-26 2961
[116] [맛집] 빵촌.......? (8)
상호 : 빵촌ㅡᆞㅡ 위치: 순천 CGV근처 S오일주유소 옆 가격도 저렴하면서ㅡ맛도 최고입니다.
01-22 3489
[115] [맛집] 여수 풍산식당 아꾸찜 (4)
지난주말 여수 간김에 만두에 아꾸찜까징 먹구왔어요. 살만 뒤룩뒤룩... 여긴 서대회두 맛나요. 막걸리를 발효해서 만든 식초로..아 ~~군침도네요. 여름에 먹…
01-22 3894
[114] [맛집] 빵촌ㅡᆞㅡ (5)
순천 CGV 근처 S오일 주유소 옆... 빵촌이 있습니다. 어르신들 좋아하는 빵 골라가세요. 저희 할머니께서도 좋아하셨답니다. ㅎ.ㅎ
01-22 3334
[113] [맛집] 여수 통만두집 (13)
여수가면 한번씩 들르는 곳입니다. 제가 고딩때부터 다녔으니까 20년이 넘었네요. 맛은 가업처럼 이어지니 변화가 없습니다. 변한건 가격뿐~~ 순천에는 없…
01-20 3751
[112] [맛집] 설빙 최고! (5)
쿠폰 양도받아서 설빙 다녀왔어요~ 인절미빙수 처음 먹어보는데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구요.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시고^^ 오늘은 베리빙수 먹어봤는데요…
01-19 3269
[111] [쇼핑] 센올 편백나무 베개 (9)
지난달 가입하자마자 당첨되어 며칠전에 센올에 가서 상품받아왔어요 가게도 아기자기 넘 이뿌더라구요^^ 거기에 사장님도 넘넘 친절하시고~~~~ 이불 커텐 …
01-17 2882
[110] [맛집] 설비빙 (15)
ㅎㅎㅎ 설빙 넘흐 쪼아용 ㅠㅠㅠㅠㅠ 꼭 회원분들도가세요!!:)
01-05 3229
[109] [카페] 커피스미스 (13)
연향동에 오픈한 카페스미스 오늘은 이층에 앉았는데 아무도 없어서 통째 빌린기분이었어요ㅋ 연향동 커피숍은 다 너무 바글바글 시끄러워서.. 여긴 오늘 조…
01-04 3228
[108] [카페] 설빙 (22)
광넷 입점된다해서 발빠르게 먼저 와봤어요 처음왔다하니까 사장님께서 인절미설빙이랑 인절미토스트 추천해주시더라구요 10500원 ㅋㅋ 설빙 눈먹는거…
01-01 3157
[107] [맛집] 꽃담 다녀왔어요 (9)
역시 맛있고 ...가족들과 먹고싶어 남겨놨다가 오랫만에 애들 고기도 먹이고 밥값만조금 지불하고 좋은시간 보냈네요 고기도 양도 많은듯하고 돌판볶음밥도 …
12-29 3747
[106] [카페] 퍼니베이비 짱! (8)
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무선 자동차가 당첨되어 남편이 받으러갔는데 넘 친절하게 건전지까지 챙겨주시고 아이들 생각하는맘에 고급스러운 선물까지 주…
12-25 2860
[105] [카페] 퍼니베이비후기입니다~^^ (15)
오늘도 아들이좋아하는 퍼니베이비에 다녀왔어요~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휘익둘러보며 좋아하는 장난감을 손에쥐고 안으로 go go~~ 신나게미끄럼틀도…
12-24 2853
 1  2  3  4  5    
AND OR

광양넷소개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도움말 | 고객센터

순천사랑 :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1444-1번지 / 대표 : 구충림 / TEL : 070-4705-5744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현진 / 사업자등록번호 : 416-13-93306

Copyright © Since 2013~ HappyTown GwangYang.net 광양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