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로그인   |   회원가입   |   고객센터

서비스 이용후기


  • 강력추천  
  • 대략만족  8
  • 개선요망  
  • 이벤트당첨후기  
  • 불만고객 마케팅  


불만고객 마케팅
현재위치 : HOME > 서비스 이용후기 > 불만고객 마케팅
번호 제   목 글쓴이 날짜 조회
공지 서비스 마케팅 정보 이용 안내 광양넷지기 06-11 1347
11 고객은 떠나는데 10분 걸리지만... 광양넷지기 06-11 1321
10 물건’ 파는 것보다 ‘고객 행복’이 우선 광양넷지기 06-11 1332
9 불만 발생의 주요 원인 광양넷지기 06-11 1344
8 입소문 마케팅과 존중 광양넷지기 06-11 1319
7 제품· 서비스 진화시키는 소비자의 힘 광양넷지기 06-11 1319
6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광양넷지기 06-11 1348
5 친절은 가식이 아니라 내공이다 광양넷지기 06-11 1324
4 '열심히는 기본이죠, 잘해야지요' 광양넷지기 06-11 1354
3 불만고객의 진실 광양넷지기 06-11 1315
2 불만고객 관리의 의미 광양넷지기 06-11 1423
1 불평하는 고객을 감동시켜라 광양넷지기 06-11 1462



광양넷소개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도움말 | 고객센터

순천사랑 :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1444-1번지 / 대표 : 구충림 / TEL : 070-4705-5744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현진 / 사업자등록번호 : 416-13-93306

Copyright © Since 2013~ HappyTown GwangYang.net 광양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