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로그인   |   회원가입   |   고객센터

서비스 이용후기


  • 강력추천  
  • 대략만족  
  • 개선요망  
  • 이벤트당첨후기  
  • 불만고객 마케팅  


 
작성일 : 13-10-21 15:28
[맛집] 호아빈 월남쌈!
 글쓴이 : 꽃신이
조회 : 4,964  
 
광양넷에서 월남쌈 많이 드시는걸 보고
저도 주말에 드디어 월남쌈을 먹었답니다!!!
 
포베이??가 유명하죠? 월남쌈?
그런데 저는 포베이 안가고 호아빈 갔어요
 
메뉴는 세트로 시켰어요!
월남쌈이랑 베트남쌀국수랑 볶음면이랑 교자만두 있는걸루요!
 
 
20131020_165317.jpg
 
처음에 차가 나왔는데 맛이 정말 특이했어요
보리차랑은 조금 다른~
여튼 제 스탈이었습니다 ㅋㅋ

20131020_165527.jpg
 
 
그리고 처음 본 쌀종이ㅋㅋㅋ
정말 신기했어요 딱딱해야지고는 부채질해도 되겠더라구요
신기해서 찍었답니다 ㅋㅋㅋㅋ
이걸로 이따가 쌈싸먹을 생각 하니까 웃겼어요 ㅋㅋㅋ

20131020_165800.jpg
 
푸짐해보이죠?~ ㅋㅋㅋ
개인적으로 칠리소스에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
 

20131020_165810.jpg
 
고기향이 특이하더라구요ㅋㅋㅋ

20131020_170019.jpg
 
베트남쌀국수랑 볶음면
맛있었어요

20131020_170218.jpg

20131020_170224.jpg
 
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교자만두
와... 맛있었어요
이 맛은 아직도 생각나네요 ㅋㅋㅋ
 
 
 
 
 
 
ㅋㅋ 처음 먹어본 월남쌈이었는데
저는 쌀종이가 별루였어요
먹으면서 계속 상추랑 깻입에 싸먹었으면 좋았겠다
이런 생각을 했답니다 ㅠㅠ
저에겐 쌀종이가 좀 능글거리는 느낌이었거든요
여튼 호아빈 월남쌈 한 번 먹어볼만 했던것 같아요
 
 
 

꿈속여행 2013-10-21 15:35:32
 
히히
저두 딱 한번 먹어봤는데.. 저는 샤브샤브랑 같이 먹었어요~
그러니까 맛있던데요?ㅎㅎ
아 또 먹고싶어지네요!
  
꽃신이 2013-10-21 15:38:48
 
샤브샤브랑요??? 그럼 오 정말 맛있었을거 같아요 ㅠㅠ 샤브샤브~~~~~~
     
꿈속여행 2013-10-21 15:41:18
 
저는 채선당이라는 곳에서 먹었어요~
행복나눔 업체로 알고 있어요~ㅎㅎ 너무 맛있었어요~!!
       
꽃신이 2013-10-21 15:42:08
 
정말요??? 오오 좋아요~~!! 확인해봐야겠어요~!! ㅋㅋ 담엔 채선당 가봐야겠군요! ㅋㅋㅋ
         
꿈속여행 2013-10-21 15:52:01
 
아! 행복나눔이 아니고 순넷 이벤트업체네요~ㅎㅎ
           
꽃신이 2013-10-21 16:08:08
 
아하! 그렇군요! 좋은 정보 감사해요~!
하글이 2013-10-21 15:44:46
 
우와 월남쌈!! 저는 어머니가 집에서 해주셨는데 ㅋㅋ 정말 저는 먹을만했지만 채소가 너무많아서 육식위주로가야되요 ㅋㅋ
  
꽃신이 2013-10-21 16:07:03
 
월남쌈 집에서도 해먹는군요~ 어머니가 해주셨다니 정말 더 맛있었겠어요~!! ㅋㅋ 전 채소 좋더라구요! 그런데 월남쌈 먹으면서 고기가 좀 적어서 오잉? 하긴 했어요 ㅋㅋ 웰빙식단이거니 하고 먹었죠 ㅋㅋ 채소 좋아하니까 별 상관은 크게 없었어요 ㅋㅋㅋ
쿵스 2013-10-21 15:55:06
 
정말 신기해요 쌀종이에 무늬가 있네요 ㅋㅋ
  
꽃신이 2013-10-21 16:07:13
 
네 ㅋㅋ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딱딱하고.. 두껍구 ㅋㅋㅋ
오3 2013-10-21 16:04:01
 
ㅋㅋ 이 맛있는걸요
  
꽃신이 2013-10-21 16:07:26
 
ㅋㅋㅋ 음 ㅋㅋ 그런데 쌀종이가 정말 전 별루였어요 ㅋㅋㅋ
광양넷지킴이 2013-10-21 16:16:28
 
교자만두 먹고싶어요 ㅠ
탱자 2013-10-21 19:54:09
 
금방 배터지게 저녁먹고..음식사진은 저녁에는 안봐야겠어요
포스코 2013-10-21 19:59:08
 
쫄깃 쫄깃 하겠죠 아 배고프다
빈속에 노래 연습중 이어서
더 땡기넹
깜찌기 2013-10-22 09:23:30
 
너무너무 맛있겠네요 함 가봐야겠어요
정도도 2013-10-22 10:52:12
 
교자만두가눈에딱ㅋㅋ안먹어봐서ㅜㅜ먹어보고싶네용
수기 2013-10-22 13:33:54
 
이야..저도 먹으로 가보고싶어지는데요..
이층여자 2013-11-15 12:19:32
 
여기도 괜찮군요.. 맛나보이네요
 
 

Total. 62
이미지    제목/내용 등록일 조회수
[62] [맛집] 여천 키친106 (11)
브런치와 피자파스타가 맛있는집 오전10시에 오픈하니 브런치가 가능합니다. 시원하고 상큼한 샐러드파스타가 맛있네요
05-02 4246
[61] [맛집] 설빙 (9)
친정엄마 병문안가면서 설빙가서 인절미빙수사가서 먹었네요
03-30 3559
[60] [서비스] 순천 신통방통 다녀왔어요 (30)
이벤당첨으로 신통방통 찜방 다녀왔어요 친한친구랑 어제 둘이서 올라갓다왔지요 ㅎ 원적외선 찜방이구 알갱이소금으로 바닥이 채워져잇구요 낮은온도방.…
12-16 2832
[59] [맛집] 여수 (까페베네) (15)
여수 종화동 해양공원 근처에 있어요 겨울메뉴가 새로이 나왔네요 단팥죽 팥빙수 카푸치노 야경이 멋집니가 돌산대교 거북선대교 멋지네요
11-21 4417
[58] [맛집] 여수 (유자가든) (14)
굴구이철이 시작입니다 맛은 쏘쏘 직화는 아니고 스팀가열방식입니다 부침개가 처음에 나오고 굴먹고 굴죽먹고 ㅎㅎㅎ
11-21 4643
[57] [맛집] 여수 율촌와온해변 까페나루 (22)
아트까페 "나루" 노을지는 해변의 풍경을 볼수있는 전원풍의 까페 쥔장님의 퀼트. 염색 등등의 작품도 볼수있고요 저녁을 안먹고가서 동생이랑 샌드위…
11-20 4957
[56] [맛집] 여수 녹색식당 (24)
쌈밥보다는 생태탕이 맛난곳인데 쌈밥이 막고싶다고 ㅜㅜ 그래서 시킨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도 다시마도 없어요 맛은 쏘쏘
11-09 4371
[55] [맛집] 장충동 왕족발 순천 중앙점 (13)
첨에 대표전화로 전화하니까 주소 물어보고 바로 근처에 있는 체인점으로 연결해주더라구요 ㅋㅋㅋ 3만 5천원 대 짜리로 시켰어요~ 이 날 보쌈은 왠지 분…
11-08 4767
[54] [맛집] 중마동 요남ㅈㅏ~ (13)
버섯샐러드 허브갈릭치킨스테끼~ 까르보나라스파게티 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랑 피자는 괜찮은데 치킨스테끼는 약간 닭냄새같은게나서 생각보다정말…
11-07 4899
[53] [맛집] 좌수영횟집 (25)
어제 회식으로간곳인데 깨끗하고 맛도좋고 스끼도잘나오고 맛잇더라구요
11-06 6017
[52] [맛집] 토마토아저씨 (13)
맛있어요
10-31 4173
[51] [맛집] 순천대 정문 앞 북커피 카페~~ (9)
저렴한 가격이 만족이었습니다.. 다 먹고 나오면서 리필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샷 추가해서 먹었네요~~~
10-29 4672
[50] [맛집] 순천 연향동 고센야 처음먹어본 사케 (21)
    사케 처음 먹어봤어요 소주보다는 먹기 편하더라구요 꼴딱꼴딱 ㅋㅋ 저거 한명에 7천원?? 8천원??;;;   조금 먹었는데도 소주만큼 취기가 돌…
10-28 4899
[49] [맛집] 순천역근처 복화루 (16)
순천빛축제랑 진주유등축제가 만난 현장을 습격하려던찰나~~~ 자장면이 너무 땡기는거예요 그래서 순천역 근처 자장면집을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곱빼…
10-28 5129
[48] [맛집] 순천향손두부 (9)
지인분 소개로 가서 두부보쌈 먹었어요. 가격대비 그냥저냥.. 근데 추가되는 돌솥밥은 좋았어요.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.
10-26 4228
[47] [맛집] 치맥이최공ㅋ (12)
광양오성아파트쪽하림맥시칸치킨이예요 여기치킨은유난히빠싹하고맛있더라구요 기름기를탈탈털어서그런지느끼함도덜하구요 식어도빠삭거림은쵝고 치…
10-24 4262
[46] [맛집] 계동호프집 (19)
        집에 가려다가 뭔가 아쉽고 허전한 기분이 들어서 생각난 치맥!! 근처에 있는 계동 호프집으로 들어갔어요~~!!   ㅋㅋ 생맥 맛…
10-21 4821
[45] [맛집] 호아빈 월남쌈! (19)
  광양넷에서 월남쌈 많이 드시는걸 보고 저도 주말에 드디어 월남쌈을 먹었답니다!!!   포베이??가 유명하죠? 월남쌈? 그런데 저는 포베이 안가고 …
10-21 4965
[44] [맛집] 요남자!! (18)
요~리하는남자! 요남자! 저도 드뎌 갔다왔네요!! ㅋㅋㅋㅋ     패밀리레스토랑 요남자랑 요남자프리미엄이랑 메뉴가 좀 다른가봐요   제가 간 …
10-21 4807
[43] [맛집] 강산에칡족발 (8)
묵찌빠 게임으로 이겨서 처음으로 먹어본 보쌈 연향3지구 세영아파트 쪽이라 거리는 멀지만서도 직접가서 포장해서 가지고 왔네요 미안해서 배달까지 해달…
10-18 4613
 1  2  3  4  
AND OR

광양넷소개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도움말 | 고객센터

순천사랑 : 전라남도 순천시 연향동 1444-1번지 / 대표 : 구충림 / TEL : 070-4705-5744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현진 / 사업자등록번호 : 416-13-93306

Copyright © Since 2013~ HappyTown GwangYang.net 광양넷